임박한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비트코인과 금 가격이 상승 할 것 > 주요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요뉴스

임박한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비트코인과 금 가격이 상승 할 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인캅스 댓글 0건 조회 4,410회 작성일 19-06-21 12:52

본문

1561088190000611_32e953735a.jpg
 




맥스 카이저(Max Keiser)는 최근 카이저 보고서에서 거시 경제학과 세계 정치에 대해 언급하며 곧 들이닥칠 글로벌 금융 위기와 그것이 금과 비트코인에 끼치는 영향에 대해 언급했다고 21일(현지시간) 암호화폐 미디어 AMB크립토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맥스 카이저는 “도이치 뱅크가 주요 은행 중 파산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2008-09년 주요 은행들과 마찬가지로 구제 금융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이저는 이어서 “도이치 뱅크의 분식회계도 빙산의 일각에 불과했고 은행은 가치 없는 파생상품들이 쌓여 있는 쓸모없는 무더기 위에 앉아 있었다”고 덧붙였다.


 




키이저는 또한 이것이 금값이 상승하고 있는 이유였으며 이는 경제 붕괴가 큰 폭으로 감소했기 때문이며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피터 쉬프(PETER SCHIFF)가 골드 2.0이라고 말한 것과 상관 없이 비트코인은 골드의 가상 디지털 버전이다. 이제 분명하다. 당신의 미친 음모 같은 헛소리를 가지고 나에게 덤벼들지 마라. 그래서 우리는 지금 당장 세계 금융위기의 또 다른 국면으로 접어들고 있다.


키이저는 또한 환경 대학살과 경제 집단 학살이 다가오고 있으며 비트코인과 골드가 그러한 경제 환경에서 가장 안전한 내기라고 촉구했다.


도이치 뱅크,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 등 각종 요인에 의해 빚어지는 금융불황에 대해 경고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았다. 비트코인은 상관없는 자산이고 피아트 통화에 돈을 걸기 때문에, 비트코인 가격은 그러한 사건이 있은 후 가장 확실하게 오를 것이다.




출처 : 코인코드(www.coincode.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소셜계정으로 로그인


코인청
Copyright © COINCOPS. All rights reserved.